아나콘다 HALF 챔피언스컵 시드 배정 방식에 대한 의견을 남기는 글입니다.
Comments
좋은 의견입니다. 일정은 운영위원회에서 다시 확인해보겠습니다.
저도 이 부분은 미리 정리해두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.
Navigation